티스토리 뷰



노화가 진행되면 얼굴에 주름이 자리를 잡고, 부분적으로 볼륨도 꺼지게 되는 현상이 나타납니다. 이를 개선하기 위해 고가의 화장품이나 홈케어 기기 등을 활용하는 분들이 많은데, 이미 시작된 노화로 발생한 피부문제를 회복하는데는 한계가 있습니다.


이를 위해 많은 분들이 보톡스와 필러 등의 시술을 고려합니다. 그 중 필러는 콜라겐, 히알루론산 등이 포함되어 있는 약물을 주입하여 볼륨을 높이는 시술입니다. 주로 이마, 볼, 콧대, 코, 입술 등 얼굴의 전체적인 부위에 대부분 시술이 가능합니다.

 




입체적인 얼굴을 원하는 분들은 이마와 턱끝에 필러를 진행합니다. 이마에 발생한 굵은 주름을 개선할 수 있고 이마를 볼록하게 만들어줄 수 있습니다. 그리고 턱이 짧거나 무턱인 경우 계란형 얼굴라인을 만들어 동안 이미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이마를 중심으로 코, 앞 볼, 턱 등을 함께 시술하는 풀 페이스 시술을 진행합니다.

 
단독 시술 대비 조화로우면서 자연스럽고 입체감 있는 이목구비 연출이 가능하기 때문힙니다. 이처럼 하양 필러는 볼륨을 높이고 모양을 만들어 고민하는 주름이나 흉터, 얼굴의 꺼진 부위 등을 개선할 수 있으며 주름을 줄이고 탄력을 놓이는데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얼굴 뿐 아니라 가슴이나 좁은 골반, 힙딥, 휜다리 교정까지 활용할 수 있습니다. 골반과 엉덩이는 선천적인 영향을 많이 받아 운동, 마사지 등 노력만으로 크기를 키우고 예쁜 모양을 만드는데 한계가 있습니다. 그래서 하양 필러를 이용하면 밋밋한 엉덩이와 골반의 볼륨감을 개선하고 미세한 교정을 통해 예쁜 힙과 골반 라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러한 엉덩이, 골반 필러는 생체 적합성이 높아 부작용이 적고 결과가 만족스럽지 못하다면 녹여 수정할 수 있어 환자분들의 부담도 적은편입니다. 30분 내외의 짧은 시간이 소요되며 별도의 회복시간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바디필러는 원래의 몸과 자연스럽게 연결되도록 키와 체형, 신체 비율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야 하며 적절한 용량을 사용해야 합니다. 또 디자인적 감각이 중요해 진행하는 의료진에 따라 만족도와 결과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경험과 노하우가 많은 화이트필 의료진을 통해 진행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러한 하양 필러는 종류에 따라 히알루론산, 콜라겐, 칼슘 등 성분이 다양합니다. 주성분에 따라 지속 효과와 단단한 정도가 다르기 때문에 담당 의료진과 충분한 상담을 통해 본인에게 적합한 필러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필러 시술 후 개인 피부 상태에 따라 부기나 멍이 나타날 수 있지만 시간이 지나 사라지는 증상입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나도 부기나 멍이 사라지지 않고 간지러움, 통증 등의 증상이 있다면 담당 의료진과 상담을 통해 빠르게 대응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필러시술 이후 원활한 회복을 위해 음주와 흡연은 삼가고, 시술 부위를 누르거나 문지르는 등 자극은 피해야 합니다.


하양 필러는 잘 활용하면 콤플렉스나 고민하는 부위를 빠른 시간 내 개선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본인에게 맞는 제품과 적정용량 등을 고려해 담당 의료진과 충분히 상담 후 진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화이트필 의원에서는 다년간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필러시술을 진행합니다. 그리고 과잉진료 없이 환자분에게 꼭 필요한 시술만 하며 검증된 재료와 방법으로 정직한 진료를 약속드립니다. 운영시간은 아래 배너와 홈페이지 참고하셔서 방문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궁금하신 점은 카톡이나 전화, 방문 등으로 궁금한 점 문의주시면 친절히 상담 도와드립니다.


보톡스, 하양 필러, 레이저 리프팅 등의 다양한 피부시술을 진행하며 안면홍조, 지루성 피부, 아토피, 여드름 등 모든 피부질환과 다이어트, 제모 등 진료합니다. 모든 피부고민 본원에서 상담받아보세요. 항상 환자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