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얼굴의 부분적 함몰로 인한 볼륨 부족은 얼굴을 커 보이게 하며 노안이미지, 또한 정리되지 않아 보이게 합니다. 특히 관자놀이나 광대 아래가 푹 들어가면서 광대뼈나 사각턱이 더욱 돌출되어 보이는 경우 땅콩형 얼굴처럼 보여 스트레스를 받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로 인해 양악 수술과 같이 뼈를 깎는 성형을 고려하기도 하지만 뼈를 깎는 수술은 위험부담이 높기 때문에 부담스러울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대안으로 경산 필러시술을 진행해볼 수 있습니다.

 



경산 필러는 필요한 부위에 히알루론산 혹은 콜라겐 성분의 필러를 주입해 볼륨 형성 및 주름을 개선하는 시술입니다. 납작한 이마 고민부터 푹 들어간 관자놀이, 눈 밑 애교, 낮은 콧대, 옆 볼 파임, 얇은 입술, 무턱까지 얼굴에서 볼륨이 필요한 모든 부위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필러의 기본으로 사용되는 원료는 체내 성분인 히알루론산입니다. 수분 함량이 높아 시술 부위의 볼륨과 탄력을 자연스럽게 개선할 수 있습니다. 히알루론산은 체내 피부, 연골 등에 존재하는 성분이라 거부반응이 거의 없고 체내에 자연스럽게 흡수되기 때문에 시술 후 제거할 필요가 없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외에도 다양한 성분에 따라 여러 제품이 있으며 단단정도가 달라 주입하는 부위와 용량에 따라 다르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필러는 얼굴 뿐 아니라 원하는 만큼 볼륨을 키우기 어려운 엉덩이, 가슴, 골반 등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개인마다 다른 체형에 맞춘 미세한 교정도 가능해 환자분들 만족도가 높습니다.
  

힙필러는 엉덩이가 전체적으로 납작해 보이고 지방이 없어 빈약한 경우, 엉덩이 밑쪽으로 지방이 몰려있는 처진 엉덩이, 힙딥이 있거나 측면이 전체적으로 밋밋한 경우, 허벅지와 승마살이 엉덩이보다 나와 바깥쪽 볼륨이 필요한 경우 등 진행하게 됩니다.



키와 체형, 신체 비율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진행되기 때문에 보다 빠른 시간에 예쁜 몸매라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 경산 필러 시술시간은 얼굴과 신체 등 부위에 따라 차이는 있지만 보통 20분 내외로 진행되며 절개 없이 진행되고 비교적 간단합니다. 그러나 환자분 피부상태와 반복시술, 적용부위, 용량 등 여러 부분을 고려해야 하므로 의료진의 정밀한 기술이 요구됩니다.


종종 시술 후 피부에 필러가 비쳐 보이는 틴들 현상, 시술 부위가 울퉁불퉁해지는 등 다양한 문제가 나타날 수 있는데, 이는 의료진의 숙련도에 따라 예방할 수 있습니다.



시술하는 부위와 본인에게 맞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경험과 노하우가 많은 화이트필 의료진을 통해 진행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시술 후 환자분 상태에 따라 부기나 멍이 나타날 수 있지만 사라지는 증상으로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혹여 시간이 지나도 부기나 멍이 사라지지 않는다면 담당 의료진과 상담하고 적극적으로 대처하는 것이 좋습니다.

 
경산 필러 시술 이후 원활한 회복을 위해 음주와 흡연은 삼가하는 것이 좋고, 시술 부위를 자극하거나 누르는 것은 삼가해야 합니다. 필러시술 후 시간이 많이 지나 디자인이 변형되었거나 필러가 이동한 경우, 마음에 들지 않는 경우 재시술을 하기도 합니다. 재시술을 하는 경우에는 초음파 진단기를 통해 피부 속 필러 잔해의 위치, 남아 있는 필러의 양, 이상 유무를 판단하고 진행하게 됩니다.



화이트필 의원에서는 과잉진료 없이 환자분에게 꼭 필요한 시술만 하며 검증된 재료와 방법으로 정직한 진료를 약속드립니다. 궁금하신 점은 카톡이나 전화, 방문 등으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상담 도와드립니다.


본원에서는 경산 필러, 보톡스, 레이저, 리프팅 등 다양한 시술을 하며 안면홍조, 지루성 피부, 아토피, 여드름 등의 피부질환 과 다이어트, 제모 등 진료합니다. 그리고 많은 분들이 방문하는 공간 철저한 소독시스템으로 원내를 관리하고 있습니다. 필러시술 고민중이라면 본원에서 상담받아보세요.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