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더운날씨에 짧은 반바지와 치마를 입게 되면서 종아리부위가 신경쓰이는 분들이 있습니다. 종아리는 지방이 적고 근육이 많기 때문에 체중을 감량한다고 해서 가느다란 라인을 만들기 어렵습니다. 그리고 운동이나 마사지, 족욕 등의 관리만으로 원하는 모양을 만드는데 한계가 있어 경산화이트필의원에서 검진받아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종아리의 큰 근육을 줄이고 가느다란 모양을 만드는데 하양 보톡스 시술의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종아리 근육이 과도하게 발달해 커진 부위에 보톡스를 주입하면 근육을 일시적으로 마비시켜 종아리알의 볼륨을 줄여 매끄러운 라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



하양 보톡스와 함께 지방분해 주사를 함께 진행하기도 하는데, 이는 근육형, 지방형, 부종형 등에 따라 차이가 있으므로 담당 의료진과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개인마다 다른 종아리와 다리 형태에 맞추어 지방 분해와 근육 축소, 부종 관리를 동시에 할 수 있기 때문에 만족도가 높은편입니다.

 
그리고 원활한 혈액순환과 림프순환을 도와 지방세포와 노폐물을 배출시키기 떄문에 절개해야 하는 수술적인 방법에 비해 후유증이나 부작용이 적은 것도 장점입니다. 보톡스는 근육이 발달해 커진 부위뿐만 아니라 뭉치고 긴장되어 있는 부분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일시적으로 근육을 마비시켜 움직임을 최소화하기 때문에 부피를 줄일 수 있어 종아리 뿐 아니라 승모근, 어깨뭉침, 허벅지 등 다양한 부분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하양 보톡스는 신체 뿐 아니라 얼굴에도 적용할 수 있습니다. 노화가 진행되면 피부 속 콜라겐이 줄어들면서 피부탄력이 떨어집니다. 그리고 모공이 커지고 주름이 발생합니다.

 
한번 커진 모공과 탄력이 떨어진 피부는 화장품이나 홈케어 기기 등 관리만으로 개선하는데 한계가 있습니다. 이 경우에도 보톡스의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보툴리눔톡신이라는 물질을 소량 진피층에 촘촘히 주입하면 모공을 줄이고 피지 생성을 억제하여 주름개선과 함께 혈관 확장을 막아줍니다. 그래서 안면홍조 완화와 전체적인 피부결 개선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하양 보톡스는 사각턱, 눈꺼풀경련, 편두통, 콧볼축소, 다한증 등 다양하게 곳에 활용됩니다. 더운 날씨에 땀이 나는 것은 당연하지만, 체온조절이나 노폐물 배출 등의 문제로 필요이상의 땀이 발생하여 일상생활에 불편을 주는 다한증은 치료가 필요합니다. 땀이 많은 부분에 보톡스를 주입하면 신경 말단의 아세틸콜린 분비를 억제해 땀을 줄일 수 있습니다.

 
개인차는 있지만 보통 1회 시술로 약 6개월간 지속되며 유지기간을 늘리기 위해서는 반복시술합니다. 이처럼 다양하게 활용되는 보톡스는 정확한 곳에 정량 주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주사 깊이를 잘못 조절해 주입되면 경직되고 멍이 생기며 피부가 울퉁불퉁해지는 등의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또 어린 나이에 여러부위와 자주 시술을 하면 내성이 생겨 더 이상의 효과를 보기 어려운 상태가 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문제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담당 의료진과 충분히 상담 후 적용부위와 적정 용량, 횟수, 시술 주기 등을 조절하고 내성없는 순수한 보톡스를 활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보톡스는 피부에 직접 적용되며 여러 사항을 고려해야 하므로 의료진의 정밀한 기술이 요구됩니다.



그래서 진행하는 의료진에 따라 만족도와 결과가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시술 경험과 노하우가 많은 숙련된 화이트필 의료진을 통해 진행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경산화이트필 의원에서는 다년간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하양 보톡스 시술을 진행합니다.

 
과잉진료 없이 환자분에게 꼭 필요한 시술만 하며 검증된 재료와 방법으로 정직한 진료를 약속드립니다.  보톡스, 필러, 레이저 리프팅 등의 다양한 피부시술을 진행하며 안면홍조, 지루성 피부, 아토피, 여드름 등여러 피부질환과 다이어트, 제모 등 진료합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